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천운세 자네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15:51

    안녕하세요 2020년에야 한가지 주간 하나 자연의 지그와잉 같네요 작년에는 이 얘기도 많이 있었고 가면도 많은 나이였습니다. 올해는 좋은일만 가득했으면 좋겠네요 그래서 올해의 운세를 보기 위해서 인천 운세를 보러 다녀왔어요. 거기서 우리들의 답답했던 가슴이 시원해지는 것을 느꼈습니다. 그래서 그 얘기를 할까 하는데 ​


    >


    내가 다녀온 곳은 손이 화만신이다. 예전에 SBS 미운 우리아이 잘나가는 남편으로 출연한 분이기도 합니다 방송에 출연한 정도라면 그만큼 자주 볼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인천 그와은 서구 한 종로 188번지 47​, 인천 서구 마전동에 위치하고 있지만 지도를 보고 가면 찾기 어렵다고 생각하지 않을 것입니다. 내가 이번에 사업을 하면서 1이 잘 풀릴 것 같고 계속 무언가에 막히는 듯한 느낌이 들옷슴니다. 평소에는 운세 따윈 믿지 않습니다만, 뭔가에 계속 막혀 있으면 자연스럽게 소견이 나쁘지 않거든요. 그러다가 도저히 안되니까 한번 찾아가봤어요.


    >


    이곳은 인천 운세로 유명한 곳이었어요. 여러가지 감정 끝에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한번 가봐야겠다는 소견을 했습니다. 그렇게 정하고 나서 연락을 드렸고, 약속 시간을 정해서 찾아뵈었습니다. 방문하면 미리 예약을 해주세요.


    여기에 전화하면 됩니다만, 예약하지 않고 찾으러 가서 기다리기만 하면 운세도 보지 않고 돌아가는 경우도 있습니다. 제가 물어봤을 때도 직접 봤고 스토리입니다. 누군가가 보통 찾아오고 김 1은 예약이 다 되어 있으므로 다소움에 오시라고 한마디 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니까 미리 연락하고 가는게 좋을 것 같아요.


    >


    손발의 만신은 굿도 진행한다고 합니다. 정예기로 유명한 곳이다. 방문해서기본적인것을물어본후가장요즘제가처해지고있는귀취에대해서바로모두맞혀대처비결에대해서도조언을해주기도했습니다. 현재 제가 처한 귀취가 왜 그렇게 됐는지, 앞으로 어떻게 하면 좀 더 나아질 것이라는 예상을 적어서 하과 인하를 다 풀어 알려줬어요.


    >


    보통사람들은운세를보고앞으로대처하는비결을알려주는것으로끝인데,굿을해야칭찬받는사람이있다고합니다. 그런 분들은 굿을 무조건 하면 막히는 부분을 다 열 수 있대요


    >


    모든 사람은 태어날 때부터 사주는 것이기 때문에 재물, 직업, 공부, 대학에 입학하는 시기 등 모든 것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미리 알고 살아가는데 좋은 대처를 할 수 있고 앞으로 성공의 길에 오를 수 있도록 돕는다고 이야기입니다. 이 스토리를 들으면서 지금까지 왜 이런 걸 모르고 살았나 하는 소견도 가지고 이제야 알게 돼서 기분이 좋다고 할까요. 뭔가 막힌 게 생긴 기분이었어요.


    >


    그리고 조금 이상했던것은 제가 운세를 보고 며칠뒤에 친구를 만과 당했습니다. 여러가지 스토리를 했지만, 이번에 다녀왔던 인천점스토리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랬더니 친구가 나도 2년 전에 다녀온 곳이래요 서로 기가 막혀서 얼굴 보고 웃었는데, 그 친구 스토리에서는 과인도 당신이 힘들 때 방문해서, 과인서로 알려줬던 대로 하다보니 지금은 하는 일이 다 잘 되고 있다는 겁니다. 그러니까 당신도 다른 소견 없이 이야기를 써준 대로 하면 괜찮을 거라고 과잉감을 내비친 겁니다. 그 이야기를 들어보면 스토리의 이야기 전개대로 하는 것이 좋다는 소견이 있었고, 지금은 막혔던 부분이 조금씩 풀리고 있다는 소견을 듣고 있습니다.


    >


    제 가장 큰 걱정과 사고가 사업사고였는데, 그냥 제가 좀 운이 안 좋을 뿐이라고 소견을 했지만, 그게 아니었어요. 제가 직장을 그만두고 사업을 시작하는 것이 전환때 이미 잘 어울리는 선택이였지만, 지금 저의 개취적인 부분이 자기인복 사고로 인해 사업운을 막고 있기 때문에 개취적인 부분에 변화를 주고 거래처도 약간 변경을 하면 은운이 향할 것이라고 해결책을 제시해 주셔서 제게 그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한 사람씩 정중하게 이야기해 주니 정예 나른했던 기분이 댁의 사무 본인이라서 다행이네요.제가 들어왔을 때는 잘 왔다면서 별로 말을 안했는데 현재 제가 어려워하는 부분을 한 명씩 말해줄 때는 소름이 돋았네요.덕분에 막혔던 사업이 잘되기 시작하면 신비롭기도 하면서도 댁의 본인께서 감사하다는 마음이 들어서 예를 들어 저와 함께 길이 잘 진행되지 않아서 생각하시는 분들이 인생과 관련해서 답을 찾으려는 분들에게 꼭 한번 방문해 봐도 좋을 것 같네요.


    >


    인천 운세를 볼 수 있는 곳이 많지만, 제 개인적인 소견이긴 하지만 단연 독보적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 나의 감정가의 짐이 바뀌고 그런 것 1수도 있지만 아시아, 최근의 소견하고 보니, 뭔가 확신하게 빼어났던 것 같아요 그 이후에는 막히는 부분이 있을 때 한번씩 찾아가는 곳이기도 합니다.


    >


    확실히 좋은 스토리만으로 해 주는 것도 아니고, 제가 틀린 부분을 바꾸도록 제대로 가르쳐줘서 아무것도 안보였던 미래가, 조금 보이는 것 같기도 했어요. 사람의 타고난 운세는 결코 무시할 수 없는 것 같습니다. ​


    >


    지금 풀지 못하는 답답함을 가지고 있다면 혼자 끙끙 앓기보다는 도움을 받는 게 낫다는 의견입니다. 인천운세 가볼만한 곳을 찾으시면 한번 가보세요.그리고 저 같은 형세가 아니더라도 필요하다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답답한 기분을 시원하게 해 주는 곳입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